기업용 ‘아크로니스 백업’ 구매 시 랜섬웨어 감염 데이터 자동 복구하는 ‘ATI 2017 NG’ 증정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서버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랜섬웨어 방어 기술이 탑재된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Acronis True Image 2017 New Generation, 이하 ‘ATI 2017 NG’)’를 제공하고, 관련 데이터 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랜섬웨어 완벽 방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Acronis Backup Advanced)’ 멀티플랫폼 및 유니버설 라이선스 버전을 구매하면 서버 1카피 당 5명의 유저가 사용 가능한 ‘ATI 2017 NG’를 증정하며, ‘아크로니스 백업’ 윈도우 및 리눅스 등 단독 서버 버전 구매 시에는 1카피 당 3명의 유저가 사용 가능한 ‘ATI 2017 NG’를 구매 수량에 비례해 증정한다.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은 다양한 시스템 환경을 위한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한 번의 백업으로도 개별 파일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원 클릭 복구가 가능하다. 또한 쉽고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중소·중견 기업 구축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및 ‘백업 어드밴스드’는 ▲향상된 성능 및 스토리지 비용 절감 ▲확장된 스토리지 지원 및 신속 백업 ▲확장된 OS 지원폭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간단하고 유연한 라이선스 옵션 선택이 가능해 선행 자본 투자 없이 SMB(중소중견기업)의 전체 데이터센터를 보호하는 것이 가능하며, 향상된 가변블록 중복제거(Variable block deduplication)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의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ATI 2017 NG’는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방어하는 기술인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이 적용된 최초의 제품으로, 백업 및 셀프 프로텍션(Self-Protection) 백업,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TI 2017 NG’는 경쟁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윈도우(Windows) 및 맥(Mac) 컴퓨터를 비롯해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디바이스는 물론 페이스북(Facebook) 등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보호한다. ‘ATI 2017 NG’는 최근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테스트(AV-TEST)’와 영국의 독립 성능평가 기관인 ‘MRG 에피타스(MRG Effitas)’로부터 성능, 가용성, 기능 및 랜섬웨어 공격 차단 면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6월까지 2달 간 기업, 공공, 교육 등 모든 산업군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사에서 지원받은 제품의 수량이 제한돼 있어 캠페인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프로모션은 5월 초에 이미 구입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아크로니스의 제품은 대표 총판인 단군소프트, 에스씨지솔루션즈, 위프로소프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창수 아크로니스코리아 영업총괄 상무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국내 고객의 랜섬웨어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본사와 신속하게 논의해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랜섬웨어 차단 기능을 탑재한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를 제공키로 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정보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활용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고객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