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현장에 적용 가능한 신기술·솔루션 실제 적용사례 소개

 
[아이티데일리] SK주식회사 C&C(사업대표 안정옥)는 CIO 등 제조사 임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제조산업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를 오는 2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제조산업 현장에 적용 가능한 신기술 및 솔루션을 실제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SK(주) C&C는 ▲인공지능 ‘에이브릴(Aibril)’ 적용 사례 및 도입 절차▲제조산업향(向) 클라우드의 효과적인 도입 방안 ▲제조산업의 빅데이터 분석, 딥러닝, 머신러닝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한다.

또한 SK하이닉스 시스템기술그룹장인 이한주 상무가 ‘반도체 제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지멘스(SIEMENS) 디지털팩토리 공정산업 및 드라이브 사업본부(DF/PD)장인 슈레터러(Schletterer) 부사장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Digital Enterprise) 실현 방안 및 암베르크(Amberg) 공장 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권송 SK(주) C&C 제조사업부문장은 “SK(주) C&C는 작년부터 디지털 전환을 대비해 인프라 및 기술력에 대한 레퍼런스를 확보해왔다”며 “이미 보유한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제조업의 자동화·지능화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자세한 신청방법은 SK(주) C&C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