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부산, 25일 대구, 30일 나주, 6월 1일 대전서 개최

▲ 티맥스소프트가 4개 주요 도시에서 ‘티맥스 로드쇼 2017’을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노학명)는 지역 SW 시장 및 고객을 위한 ‘티맥스 로드쇼 2017’을 개최하고, 운영체제와 클라우드 등 미래 선도 핵심 기술을 통한 새로운 IT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티맥스 로드쇼 2017’은 오는 2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5일에는 대구 엑스코, 30일에는 나주 엠스테이 호텔, 다음달 1일에는 대전 라온컨벤션 등 티맥스소프트의 광역사업본부가 주력하고 있는 4개의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급격히 변화하는 IT시장 흐름에 발맞춰 고객의 IT인프라 환경을 보다 편리하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동하기 위한 패러다임이 제시될 예정이다. 기존 티맥스 미들웨어와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기술부터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새로운 IT 기술을 살펴봄으로써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한다.

또한 티맥스소프트는 ‘제우스 8’를 포함해 클라우드 중심 세상의 새로운 대안이 될 ‘티맥스 클라우드’에 대한 상세 소개를 진행하는 한편, 외산 제품을 티베로 DB로 전환하는 주요 사례 발표와 함께 고객이 쉽게 전환하기 위한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세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지역 고객들에게 티맥스만의 미래 선도 핵심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IT 시대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근거리 기술서비스 및 영업 지원이 가능한 광역본부를 중심으로 지역 내 많은 고객들이 티맥스의 제품과 기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얻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티맥스 로드쇼 2017’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