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S, VMS, LPR, FRS, BR, CCS 등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소개

 
[아이티데일리] SK(주) C&C(사업대표 안정옥)가 자사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와츠아이(Watz Eye)’ 공식 홈페이지’를 10일 오픈했다.

이 홈페이지는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국내에서도 범죄 및 교통사고 예방에 활용되고 있는 CCTV VAS(영상분석시스템), CCTV VMS(영상관리시스템), LPR(차량번호판인식) 솔루션뿐 아니라, FRS(안면인식시스템), BR(행동인식), 통합관리를 위한 CCS(지휘통제시스템) 등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와츠아이’가 이들 솔루션을 종합해 제공하는 재난예방, 범죄대응, 교통관리, 시설보안, 환경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와츠아이’는 100여 가지 유형의 CCTV 카메라 및 디지털 영상 장비 호환 및 분산처리를 통해 기존 동영상 분석 시간을 1/100로 단축시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SK(주) C&C는 ‘와츠아이’ 홈페이지에 영문서비스도 제공, 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와츠아이’는 2012년 중앙아시아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약 1,000억 원의 글로벌 매출을 올리고 있다.

김중수 SK(주) C&C 솔루션 랩(Lab)장은 “‘와츠 아이’는 국내는 물론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인기를 모으는 국내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알리며 ‘와츠 아이’를 통한 신규 글로벌 물리 보안 시장 개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