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강화, 중소 솔루션 업체 대상 프로모션 실시

▲ 유런테크는 중소 기업용 미드레인지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A1560’과 ‘A1212E3’(왼쪽 사진) 2종을 발표했다.
[아이티데일리] 어플라언스 전문 기업 유런테크는 중소 기업용 미드레인지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A1560’과 ‘A1212E3’ 2종을 발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인텔 코어(Intel core(Skylake))CPU를 채택하고 최대 32GB Ram을 지원하는 A1560은 2.5인치 HDD 2개와 1개의 NIC를 장착할 수 있고 기본으로 6개의 GbE, 2pair Bypass 제공한다.

인텔 제온 E3 CPU를 채택한 A1212E3는 1U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2개의 1G급 Copper LAN포트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NIC 모듈 추가가 가능해 확장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런테크가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발표와 동시에 국내 유수의 SSL VPN 솔루션 업체에서 실시한 BMT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XrosRCSP”에 라인업 후 고객사 데모 테스트가 진행중이다.

유런테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품을 하드웨어 일체형(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개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플라인어스 제품 출시를 위한 디자인, 인증서비스, 기술지원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솔루션 업체를 대상으로 어플라이언스 장비 데모지원 및 기술지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량의 장비를 필요한 솔루션 회사들도 기성품이 아닌 자사 제품의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하드웨어 일체형(어플라이언스) 제품을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