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현황 실시간 시각화로 효율적 의사결정 지원…체험 기회 및 일대일 상담 제공

 
[아이티데일리]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차세대 경영회의지원 솔루션 ‘SAP 디지털보드룸(SAP Digital Boardroom)’을 직접 경험하고 신속한 구축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보드룸 체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보드룸’은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클라우드(BusinessObjects Cloud) 솔루션’ 기반의 시스템으로, 3개의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 전반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빅데이터, 인메모리, 클라우드, 예측 기술 등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방대한 원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왜곡 없이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체험 캠페인은 이번 달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SAP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은 최적의 환경 구축을 위한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SAP는 캠페인 기간 동안 ‘디지털보드룸’ 도입을 결정한 고객에게 4~7주 이내의 신속한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장 먼저 ‘디지털보드룸’을 도입한 고객, 가장 먼저 체험 사례를 공유한 고객, 가장 인상 깊은 체험 사례를 공유한 고객 등에게는 내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SAP의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의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배 SAP 애널리틱스 사업본부장은 “‘SAP 디지털보드룸’은 의사결정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적시에 실시간으로 분석, 가장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차세대 경영회의지원 솔루션”이라며, “많은 고객사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SAP 디지털보드룸’을 직접 경험하고, 중장기적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