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EE 7 기반 기술 소개 및 클라우드 컴퓨팅 위한 신기능 등 소개

▲ 티맥스소프트가 ‘제우스 8’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노학명)는 클라우드 기반 미들웨어 ‘제우스(JEUS) 8’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기능과 의미를 소개하는 ‘웨비나(Webinar, Web Seminar)’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에 처음 출시된 티맥스소프트의 ‘제우스’는 17년 동안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시장에서 기술력을 확보해왔다. 최근 출시된 ‘제우스 8’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지원하는 미들웨어로써 자바 EE 7(Java EE 7) 기반의 향상된 기술과 새로운 800여 건의 기능 및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웨비나 세션 1에서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제우스 8의 혁신과 미래’라는 주제로 ‘제우스’의 기술 리더십 및 로드맵과 신기능 등을 소개하며, 세션 2에서는 ‘클라우드 시대를 위한 제우스 8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시장과 WAS(Web Application Server) ▲클라우드 환경 최적의 WAS ‘제우스 8’ 등이 발표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25일 이전까지 사전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웨비나 참석 및 설문 작성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총 30장)을, 웨비나 참석 후 제품 도입 문의 시에는 빕스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