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교육, 유지보수 등 통합 지원하는 ‘MS 클라우드 고객 지원 서비스’ 소개

 
[아이티데일리]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는 ‘2017 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 데이’ 오픈 세미나를 오는 5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MS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파트너사인 메이븐코리아는 지난 2월 MS 국내 클라우드데이터센터 가동 이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MS 애저(Azure)’, ‘오피스 365’, ‘다이나믹스 365’ 등 서비스의 내용과 이점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프라이빗, 퍼블릭,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IT 업무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MS 클라우드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혁재 메이븐코리아 대표는 “이미 기업의 전산 담당자들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변화를 매우 심도 있게 고민하고 있으나, 이를 지원하기 위한 교육 및 컨설팅의 부재가 있던 것이 사실”이라며, “메이븐의 MS 클라우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클라우드 업무 환경 변환이 가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메이븐코리아는 MS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라이선스 판매를 위한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을 위한 ‘메이븐 비즈니스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교육 제공을 위한 ‘메이븐 다이나믹 러닝’ 등으로 법인과 조직을 개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