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데이터 관리 사용사례에 최고 제품 점수 받아

 
[아이티데일리] 테라데이타는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분석을 위한 데이터관리 솔루션의 중요 역량(Critical Capabilities for Data Management Solutions for Analytics)’ 보고서에서 자사가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 보고서에서 테라데이타는 전통적, 운영적, 논리적, 컨텍스트-독립적 등 4가지 데이터 관리 사용사례에 대한 최고 제품 점수를 받았다. 분석을 위한 전통적인 데이터관리 솔루션(DMSA) 업체들이 비-관계형 액세스 및 역량을 그들의 제품에 통합시킴으로써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입지를 다시 회복하고 있다는 게 가트너의 설명이다.

테라데이타 측은 기업들이 데이터를 조직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으로 인식함으로써 데이터 전문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테라데이타 역시 비즈니스 컨설팅 프랙티스를 확장시켜 성능 및 고객충성도 제고를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버 레츠버그(Oliver Ratzesberger) 테라데이타 최고제품책임자(CPO) 겸 수석 부사장은 “분석을 위한 테라데이타의 데이터베이스는 이번 보고서에서 그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며, “이번 보고서에 언급된 강력한 고객충성도는 우리 고객들이 테라데이타의 기술 및 비즈니스 리더십을 직관적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