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개발 창의성·혁신 인정···기업 데이터 보호·컴플라이언스 대응·운영 효율 개선

 
[아이티데일리]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더 채널 컴퍼니 산하 글로벌 IT 전문 매체 CRN이 선정한 2017년 100대 보안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CRN 100대 보안 리스트는 ▲엔드포인트 보안 ▲계정 관리 및 데이터 보호 ▲네트워크 보안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와 보안 분석 ▲웹·이메일·애플리케이션 보안 5개 분야에서 최고의 보안 기업을 선정했다.

100대 보안 리스트에 선정된 CA 테크놀로지스의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인증 및 행동 분석 보안 솔루션은 파트너와 기업이 조직을 선제적으로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하며, 온프레미스·클라우드·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CA 테크놀로지스 모데카이 로젠(Mordecai Rosen) 보안 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CA의 IAM, 인증 및 행동 분석 솔루션은 폭넓은 포트폴리오와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며, “기업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 공급을 위해 파트너와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