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전략, OS, 노렌 활용 사례 등 소개…파트너사 협력관계 강화 및 비전 공유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일본 도쿄에서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렌 포럼 2017에 참석했다.

[아이티데일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가 지난 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노렌(NOREN) 포럼 2017’에 참석했다.

노렌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패키지타입 CMS로, 이번 ‘노렌 포럼 2017’에서는 ‘사례로 배우는 기업 웹사이트 운영의 과제와 미래’를 테마로 웹 전략, 운영체제, 노렌 활용의 모범사례에 대한 소개 등이 진행됐다. 또한 세일즈, 테크니컬, 기획 분야의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100여 개 이상 파트너사들과의 협력관계 강화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인 노렌을 환영하고, 앞으로 일본 시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노렌과 적극적인 협력을 해나가는 동시에, 최고의 서비스와 제안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렌은 2015년도 일본 내 IT솔루션 부문에서 점유율 18.8%를 달성하며 매출 쉐어 1등을 차지한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향후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