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의 기술력에 이어 안정적 경영능력도 인정받아

▲ 유런테크는 최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은 유런테크가 받은 메인비즈 인증서.
[아이티데일리] 유런테크(대표 양종운)는 최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인증을 획득했다. 이미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부여하는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한 유런테크의 이번 메인비즈 인증으로 기술력과 안정적인 경영능력을 모두 인증 받게 됐다.

유런테크가 이번에 획득한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과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이다. 기술력에 초점을 맞춘 이노비즈와는 달리 메인비즈는 경영혁신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우수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마케팅, 경영관리, 품질혁신 등 경영 전반을 심사하는 등 인증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런테크의 한 관계자는 “경영 혁신을 기반으로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런테크는 기업용 서버와 스토리지의 판매 및 유지보수, 시스템 통합(SI) 및 컨설팅, 그리고 네트워크 어플라언스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