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2월 10일부터, 2월 24일~3월 2일 안드로이드 첫 테스트 진행

▲ 넥슨이 모바일 신작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사전 예약 및 테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박지원)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으로부터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탄탄한 시나리오,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바일에서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제레인트’, ‘가벨’, ‘마리온’ 등 세 명의 주요 캐릭터와 500년 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연대기 모드’를 비롯해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크레어’ 던전,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시작되며, 테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루비(1,000개)’를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드래곤네스트2’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