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국산 리얼타임 미들웨어 경찰청 공급

[아이티데일리] 일반적으로 책상 앞에서 업무를 보는 행정조직과 다르게 수시로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사고를 이동하며 신속하게 상황전파를 하고 명확하게 현장조치를 진행하는 경찰청의 환경(mission critical)을 지원하고 있는 리얼타임 미들웨어 중 하나가 TiTAN SmartBroker이다.

H2O의 스마트브로커는 단순 모바일푸시 솔루션이 아닌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로서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연결할 수 있는 폭 넓은 확장성을 보유하고 있고 스마트폰, PC, PDA, 스마트워치 등 폭넓은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기존 업무환경을 다양하게 연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경찰청은 수백, 수천명의 클라이언트을 위한 분산처리 기술을 바탕으로‘365X24’ 무중단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에이치투오시스템의 기술력과 수년간 안정적인 지원의 결과 “평소 경찰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해 시스템 개발로 경찰 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임종혁 대표이사에게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임종혁 대표는 “감사장 수여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변화된 IT Infra 환경을 리드할 수 있도록 더욱 안정적인 성능과 뛰어난 품질의 리얼타임 미들웨어를 널리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