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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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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톤, 파트너사 중심 영업·공급전략 강조2017년 파트너스 데이 개최…작년 실적, 올해 전략 등 공유

   
▲ 센스톤이 서울·경기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센스톤(대표 유창훈)은 서울·경기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난해 실적과 올해 영업 전략을 공유하는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10일 개최했다.

이날 센스톤은 파트너를 통한 공급을 우선하고 직접 판매를 지양한다는 공급정책을 언급하며, 작년부터 진행해온 파트너사 중심의 사업수주와 개발 전략 등을 재차 강조했다.

유창훈 센스톤 대표는 “일반적으로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는 영업조직과 사업수행 조직 역시 같이 늘려야 한다”며, “센스톤은 이러한 구조를 탈피하기 위해 파트너사를 통한 전국단위 영업을 지향하고, 개발조직을 갖추고 있는 회사들과 협력해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센스톤은 향후 지방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파트너스데이도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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