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및 시장입지 부문서 최고점수 받아
포레스터는 전략 및 시장입지 부문에서 인포매티카에 최고 점수를 부여했으며, 벤더 포털 툴, 워크플로우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 가치 창출 소요 시간(time-to-value) 범주에서 ‘인포매티카MDM-프로덕트360’에 만점을 부여했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기업들은 인포매티카MDM-프로덕트360을 이용해 모든 채널 전반에서 제품 도입 속도를 400%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을 발굴 및 전환하고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개인화되고 강력하며 수익성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팽동현 기자
dhppp@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