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국, 태국, 싱가포르 등서 3.5개월간 무료교육 기회 제공

▲ 한국후지쯔가 본사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의 장학생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쯔(사장 박제일)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국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의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그램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 3년 이상의 직장경력, 750점 이상의 토익점수를 지닌 직장인으로, 선발된 장학생은 프로그램 수업료를 전액 지원받는다. 지원 서류 제출 마감일자는 2017년 3월 15일 정오이며, 본 프로그램은 2017년 8월 27일부터 시작된다.

후지쯔의 ‘국제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은 경력직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3.5개월간 진행되는 경영 인증 프로그램이다. 일본의 노나카 이쿠지로 박사의 지식창조이론을 바탕으로 경영학, 인문학, 응용론까지 포괄하는 광범위한 지식 스펙트럼을 통해 혁신적인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들은 현장 방문을 통해 실질적으로 경영 성공 사례를 접하는 것뿐만 아니라, 캡스톤 프로젝트 방식을 통해 융합 및 적용하면서 학습하게 된다. 후지쯔는 참가자들의 프로젝트 완성을 위해 경영진들을 자문으로 배치한다.

후지쯔는 지난 1985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을 마련한 바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인재들에게 매니지먼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국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에는 그동안 전 세계적으로 509명의 직장인들이 참가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