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제작 콘텐츠 등 대대적 글로벌 업데이트, 아이템 증정 등

▲ ‘포인트블랭크’ 이벤트 배너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FPS 게임 ‘포인트 블랭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총 4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업데이트된 특별 콘텐츠와 새로운 무기 시리즈를 선보이고, 유저들이 좀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한국을 포함해 ‘포인트블랭크’가 서비스되는 전 국가에서 진행될 뿐만 아니라, 추가된 크리스마스 관련 콘텐츠들 역시 대대적으로 글로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여기에 유저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당신의 산타가 되어 드립니다!’ 이벤트도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받고 싶은 게임 아이템과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해당 아이템을 지급한다. 당첨자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누구나 7일 동안 사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제작 총기 2종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년을 맞아 내년 1월 11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정해진 기간별로 각기 다른 쿠폰명을 입력하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한정판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신규 무기인 한정판 ‘인페르노(Inferno)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김지인 제페토 대표는 “한 해 동안 ‘포인트블랭크’를 사랑해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유저들이 게임을 하는 데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포인트블랭크’는 중남미, 동남아, 북미 등을 포함해 약 10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각 국가별 서비스 페이지는 ‘포인트블랭크’ e스포츠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