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배경 모바일 정통 RPG

▲ ‘차원의 서: 시공간을 헤매다’ 대표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제이투제이랩(J2J lab)이 개발한 모바일 RPG ‘차원의 서: 시공간을 헤매다(이하 ‘차원의 서’)’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차원의 서’는 주인공이 꿈속에서 토끼굴에 떨어져 이상한 나라로 여행하면서 겪는 신기한 일들을 그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유저와 여러 펫들이 함께 힘을 모아 전투를 펼치는 정통 RPG 게임이다.

‘캐슬’을 건설하고 약탈을 통해 재화를 획득해나가는 캐슬 시스템, 마을에서 타 유저들과 만나 ‘모닥불 쬐기’ 등의 커뮤니티 형성, 유저간의 교류를 통한 ‘절친/커플 만들기’ 등을 통해 타 유저와의 상호 작용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전투 자체의 재미를 살리기 위해 각 몬스터별 특성에 맞는 스킬 사용, 보스 스킬 캔슬 등 적절한 타이밍에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도록 했다.

‘차원의 서’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앱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1,500루비’, ‘20,000골드’, ‘고급 펫 소환권 2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진용남 제이투제이랩 대표는 “론칭 전 수 차례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받았다. 그간의 서비스 경험과 개발력을 모두 집중한 프로젝트”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여성 유저들에게도 인정받는 게임이 될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