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GB 단일 모델, 출고가 101만 2천 원

▲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색상 모델을 통신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Black Pearl) 색상 모델을 통신3사를 통해 오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7 엣지’의 8번째 색상인 ‘블랙 펄’ 모델은 스마트폰 전·후면에 매끄러운 광택이 감도는 블랙 색상 글래스를 적용했다. 특히 옆면 테두리까지 블랙으로 마감함으로써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은 ‘갤럭시 S7·S7 엣지’ 스마트폰 중 최대 메모리 용량인 128GB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1만 2천 원이다. 구매 고객은 ‘만원의 행복’과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등 현재 진행 중인 사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갤럭시 노트5’ 모델의 신규 구매 및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Level Active)’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만 18~19세의 고객들을 위해서는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의 8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S7과 함께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갤럭시 S7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블랙 펄 색상’ 편에서는 ‘마이 시크 모멘트(My Chic Moment)’ 라는 주제로 어두운 패션쇼장 모델들의 모습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포착하는 ‘갤럭시 S7’의 저조도 카메라를 판타지가 가미된 색다른 이야기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