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첫 날 3,000명 방문, 역대 최다 관람객 기록하며 성황

▲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마련된 LG유플러스 부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된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U+tv 유튜브 채널 등 유아 교육에 유용한 홈서비스를 대거 선보이며 역대 최다 관람객인 3,000명을 기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유플러스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등 아이와 함께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유해 사이트로부터 자녀를 지키는 U+기가인터넷 ▲유아 학습 도우미 U+홈보이 및 ▲아이를 지켜주는 홈CCTV 맘카와 IoT 도어캠 등 유아 교육에 유용한 홈서비스로 참여했다.

특히,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관람객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U+tv 유튜브 채널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토이푸딩TV’, ‘하늘이와 바다의 신나는 율동 동요’, ‘버스 가족의 영어 동요’ 등 최고 인기 유아 유튜브 콘텐츠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리모콘으로 어렵게 검색하던 과정도 생략됐다. 또한, 아이에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가 아닌 큰 화면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보여주며 아이 시력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어 부모 관람객들의 U+tv 가입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 부스에서는 유아 교육에 유용한 홈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가입 상담만 받아도 캐리 스케치북, 색연필, 밴드 및 물통을 증정하고, 제품 구입 시에는 U+tv 키즈월정액(9,900원) 3개월 무료 제공의 요금 할인 혜택과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5종 선물세트(인형, 스티커, 물통, 스케치북, 색연필)를 제공했다.

홈서비스를 체험하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에 인증샷을 올리면 캐리 꼬마볼을 증정하는 SNS 행사도 진행했다. 누적 조회 수 10억 건에 달하는 어린이들의 ‘캐통령’ 캐리는 현재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부스를 방문한 김경선 씨(37세 여성, 서울 사당동)는 “초등학교에 입학 예정인 딸 아이 교육을 위해 전시회에 방문했는데, U+홈보이를 사용해보니 아이의 영어와 한자 교육에 이만한 교재가 없을 것 같다”라며, “아이가 집에 혼자 있을 땐 홈CCTV 맘카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시연 후기를 전했다.

송구영 LG유플러스 PS홈마케팅부문 상무는 “검색 없이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자녀 학습도우미 U+홈보이, 마음 편한 홈CCTV맘카 등 차별화된 유아 서비스로 부모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생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