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상 제품 시연, 교육, 워크숍 등 영업 확대

▲ 지난 11월 4일 하이테라코리아가 40여개 파트너사의 관계자들과 한국지사 설립 축하 기념식을 가졌다.

[아이티데일리]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라디오) 통신 솔루션 기업 하이테라(Hytera)는 한국지사 ‘하이테라코리아’를 설립하고 공공, 철도, 항공, 중공업 및 유통 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통신기기 공급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테라는 정부, 공공 안전, 교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PMR 통신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1993년 중국 심천에서 설립된 이래 전 세계 120여개 나라에서 대규모 고객 기반을 확보, PMR 산업의 선도업체로 떠올랐다.

또한 TETRA(개방형 디지털 방식의 유럽 주파수공용통신(TRS) 시스템), DMR(Digital Media Renderer), PDT(Portable Data Terminal), LTE(Long Term Evolution) 기술 등에서도 전문성을 확보, 해당 주요 디지털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제품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테라 R&D 본부는 전 세계 5개 연구 센터에 3,000명 이상의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술 연구, 제품 설계, 응용 프로그램 관련 최신 기술을 개발 중이다.

하이테라코리아는 지난 11월 4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설립 축하 기념식을 가졌으며, 기념식에는 총판 및 파트너사의 40여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마 닝(Ma, Ning) 하이테라코리아 지사장은 기념식에서 지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360° Coverage, Care & Capacity’ 캠페인 기반의 국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하이테라의 ‘360도 캠페인’은 광범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파트너와는 공동운명체로서 지속적으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마 닝 하이테라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제품 시연 및 제품 교육, 제품 워크숍과 같은 다양한 영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영해 하이테라코리아 세일즈디렉터 상무는 파트너사에 하이테라 스마트 솔루션(Hytera Smart Solution)을 자세히 소개하며, “하이테라는 모든 산업군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단말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테라코리아는 올 초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래 경찰, 소방, 임업, 철도, 항공, 기타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전문 영역의 고객을 확보했으며, 사무실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IT캐슬 2차 2001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