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4.7,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호평 이어져

[아이티데일리] SK인포섹이 스마트폰 보안앱 ‘시큐리티 투데이’ 출시 기념 및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31일에 첫 선을 보인 시큐리티 투데이는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진단 ▲악성 URL 문자메시지 차단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안드로이드 앱마켓 출시 17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횟수 10만 건을 넘어섰다.

또한, 기상 예보 콘셉트를 차용한 직관적인 UI와 통화 기록, 주소록 등 민감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구글플레이에서 사용자 평점 4.7점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SK인포섹은 다음달 18일까지 시큐리티 투데이 사용자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 주변에 앱 추천하기, 사용후기 남기기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시큐리티 투데이 공식 웹사이트(www.skinfosec-securityto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SK인포섹 마케팅본부장은 “보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큐리티 투데이와 같은 보안앱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며 “여러 의견을 귀담아 들으며 시큐리티 투데이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