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솔루션 영업전략 공유 및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 정책 소개

▲ 지란지교시큐리티가 부산에서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가 지난 17일 부산 아라센텀 더 게이트에서 영남지역 주요 파트너사를 초청해 ‘지란지교시큐리티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솔루션 데이는 영남사무소 개소 이후 개최된 첫 지역 행사로 파트너들과 상생하는 동반성장(Share&Growth)이란 주제 하에 영남지역의 보안SW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 공유의 장으로 마련됐다.

부산, 대구, 울산 등 영남지역 주요 파트너 30개사에서 40여명이 참석했으며, 2016년 IT·보안 트렌드에 맞춰 고도화를 추진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메일보안, 문서보안, 모바일보안 솔루션이 소개됐다.

또한,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영남지역 파트너사들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수행하며 영업활동에 필요한 영업 및 기술 교육, 영업 툴킷 제공 등 제반사항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파트너 포털 사이트 운영을 통해 정책, 교육안내, 정보성 콘텐츠 공유 등 파트너사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성장동력은 파트너사들과의 소통 및 협력에 있다”며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및 영남지역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