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시스템 접근 권한 부여, 제품 교육 등 혜택도 추가 제공

 
[아이티데일리] 앤시스코리아(대표 조용원)는 스타트업 기업에게 자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SW)를 할인 판매하는 ‘앤시스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앤시스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유체, 구조, 전자기 분야를 포함한 제조 관련 신생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파트너로 선정된 스타트업 기업은 앤시스 솔루션을 활용해 개발 중인 제품의 가상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다.

앤시스의 솔루션은 개발 과정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다양한 문제와 제품의 상용화를 위한 각종 테스트를 시뮬레이션 한다. 스타트업 기업은 각 분야에 전문화된 앤시스의 솔루션을 통해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더 효율적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앤시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수만 개의 스타트업 기업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SW 제공뿐만 아니라 앤시스 기술 지원 시스템 접근 권한 부여,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 번들 포트폴리오 공유, 제품 교육, 마케팅 파트너십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소규모 스타트업의 경우 한정된 자금 문제와 초기 투자 유치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앤시스 시뮬레이션 SW가 제공하는 툴을 통해 국내의 수많은 스타트업 기업들이 미래의 혁신적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