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음악교육 서비스 ‘딩동이와 EQ놀이’ 개편, 신규 콘텐츠 확대 등

▲ LG유플러스가 ‘누리홈스쿨’ 요금 50% 인하 프로모션과 함께 ‘딩동이와 EQ놀이’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홈스쿨링이 가능한 영·유아 교육서비스 ‘누리홈스쿨’의 이용 요금을 기존 대비 50% 인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유아음악교육 서비스 ‘딩동이와 EQ놀이’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누리홈스쿨’은 LG유플러스의 멀티미디어 스마트홈 기기 ‘홈보이’를 통해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등 5개 영역의 누리과정에 맞춰 한글, 수학, 영어, 독서, 한자 등 과목별 학습을 제공하는 교육용 서비스다.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토모노트’의 홈스쿨링 버전으로, 부모용 커리큘럼 및 전체 영역 학습 가이드를 제공해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학습 활동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홈보이’는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TV,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비롯해 EBS 강의, 동화, 악기놀이, 이북(eBook) 등의 교육 콘텐츠를 LG전자 ‘G패드2’에 탑재한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2016년 11월 10일~2017년 1월 31일) 내에 ‘홈보이’에 제공되는 ‘누리홈스쿨’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월 22,000원(VAT포함)의 서비스를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월 10,89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LG유플러스는 ‘홈보이’의 영·유아음악교육 서비스 ‘딩동이와 EQ놀이’ 이용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학습 제공을 위해 기존 ‘악기놀이’ 편을 강화하고, 신규 콘텐츠 영역 ‘발달놀이’ 편을 추가하는 등 기존 80개 콘텐츠를 280여개로 확대했다.

새롭게 추가된 ‘발달놀이’ 편은 ▲글로벌 리더 ▲키즈 뮤지엄 ▲별별 창의력 ▲글자 동물원 ▲스마트 코딩 등 총 60여개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악기놀이’ 편은 기존 콘텐츠 ▲악기놀이터 ▲악기세상 ▲동화세상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딩동이 집 ▲나도 작곡가 ▲동화세상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딩동이와 EQ놀이’ 신규 가입자는 월 5,500원(VAT포함)에 ‘악기놀이+발달놀이’ 풀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딩동이와 악기놀이’ 가입자는 기존 이용 요금으로 ‘악기놀이’ 편을 이용할 수 있다.

장상규 LG유플러스 홈기획관리담당은 “영·유아기의 학습은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홈보이 교육용 콘텐츠는 쉽고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