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웹툰 등 친숙하고 다양한 콘텐츠 통해 정보보안 중요성 널리 알려

▲ SK인포섹이 회사 공식 블로그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티데일리] SK인포섹(대표 한범식)은 회사 공식 블로그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정식으로 문을 연 SK인포섹 공식 블로그는 정보보안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일반인에게 다소 생소한 정보보안 분야를 다루고 있음에도 현재까지 26만 명에 육박하는 누리꾼들이 다녀갔다는 설명이다.

블로그는 ▲정보보안에 대한 소재를 웹툰 형식으로 친근하고 재밌게 표현한 ‘보안툰’ ▲국내외 주요 보안 동향 소식 ▲사내 보안 전문가가 분석한 ‘보안 취약점’ 등 전문성을 갖춘 사내 필진들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는 간단한 설문 작성과 함께 SK인포섹에서 매주 발행하는 ‘보안동향리포트’의 무료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SK인포섹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AI) 디바이스 ‘누구(NUGU)’(3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커피 상품권(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현 SK인포섹 마케팅본부장은 “공식 블로그 첫 돌을 맞아 그간 성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작은 보답을 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해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