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속, 악성 트래픽 차단, 통제 및 지점 간 대역폭 개선


▲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





볼보 금융 서비스는 WAN(Wide Area Network) 상에서 각 지점 및 지역 사무소의 애플리케이션 이용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그 첫 시도로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로라 지역과 노스캐롤라이나주의 그린즈버러 지점에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를 도입, 사용하고 있다.

1000여 명의 직원이 다양한 지역에서 마크 트럭, 르노 트럭 등과 같은 볼보 트럭 브랜드 거래상들과 고객들에 대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볼보 금융서비스는, 기존에 WAN이 과부하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 이를 해결하기 위해 WAN 가속 및 웹 보안 장비 업체인 블루코트사의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를 도입한 것이다. 이에따라 현재 애플리케이션의 응답률 및 원격 로그인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이 대폭 향상됐으며 웹 컨텐츠 통제 및 관리 기능을 통해 WAN상에서의 대역폭 소비량을 절감하게 됐다.

볼보 금융 서비스 관계자는 "은행, 정부 부처 및 SaaS 공급자들과 같이 외부에서 호스팅 되는 암호화된 SSL 트래픽에 대한 애플리케이션도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수준으로 통제 및 가속할 수 있게 돼,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통제 능력을 확보하고 모든 범위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는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속은 물론, 악의적이고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는 웹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정책 기반의 통제 기능 및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악성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위치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대역폭을 절감해주며, 내외부로 호스팅되는 암호화된 SSL 애플리케이션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리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