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쇄신 위해 쇼핑몰, 대학가 등지서 체험존 운영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마련된 ‘갤럭시 노트7’ 체험존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가 폭발 이슈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교환 행사를 진행했던 ‘갤럭시 노트7’의 이미지를 쇄신하고자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3일 삼성전자는 대형 쇼핑몰, 극장가, 대학가, 주요 축제 현장 등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공간에 ‘갤럭시 노트7’을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존을 운영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 딜라이트샵과 2만여 개 이동통신사 매장 등을 통해 ‘갤럭시 노트7’의 일반 판매를 재개했다.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노트7’에 안정성이 확보된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소비자들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Always On Display’와 화면 상단 상태 표시줄의 배터리 아이콘을 녹색으로 변경했다.

또한, 지난 9월 30일부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등에서 새로운 ‘갤럭시 노트7’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향후 CGV 여의도점, 청담 씨네시티점, 판교점 등 주요 극장가와 광화문 D타워, 강남 파이낸스 센터 등 오피스 빌딩까지 체험존을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서울대, 연세대, 수원대 등 대학 캠퍼스와 다양한 이벤트 현장에서도 새로운 ‘갤럭시 노트7’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1일부터는 일상생활에서 홍채인식 기능으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갤럭시 노트7’ 신규 TV 광고도 방송을 시작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 “갤럭시 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