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이워커 고객에 공급 추진

 
[아이티데일리]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승석)는 자사 모바일 이메일 보안(MEM) 솔루션 ‘ME.Guard(미가드)’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ME.Guard’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업무환경에서 기업 및 기관의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MEM 솔루션이다. 정책에 따라 업무용 이메일을 관리해 내부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편리한 설치와 구성으로 다양한 이메일 시스템에 적용 가능하다. 모바일 이메일 내 악성코드 검출 및 유포를 방지할 수도 있어 효과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또한, 전용 클라이언트 제공, 샌드박스 형태의 보안 강화, 모바일 이메일 보안을 위한 MDM 주요 기능(탈옥 감지, 복사 및 붙여넣기 방지), 첨부파일 전용뷰어를 활용한 자료유출방지, 사전 필터링 시스템으로 악성코드 검출 및 유포 방지 등이 가능하다. 모바일 보안 솔루션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를 방지하기 위해 per-app-VPN 터널링을 이용한 모바일 보안을 제공한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이번 GS 인증을 통해 900여개의 ‘eWalker(이워커)’ 고객이 모바일 보안에 대한 솔루션을 반영하도록 계획을 세우고 있다”며, “기존 솔루션과의 연동으로 시너지 발생 효과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