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UGS 팀센터 채택

국내 케이블 제조업체인 LS 전선은 자사의 제품 데이터 관리(Product Data Management) 표준화 제품으로 UGS PLM Software사의 UGS 팀센터를 선정했다.

트랙터, 에어콘, 냉장고, 사출 성형 기계를 생산하고 있는 LS 전선은 운영의 투명성을 강화하고 사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UGS 팀 센터를 도입하게 됐다는 것. LS 전선은 현재까지 5년 넘게 UGS NX, UGS 디지털 제품 개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다.

LS 전선은 현재의 부품표 (Bill of Material) 관리 시스템을 새로운 전사적 자원 관리(ERP) 시스템과 PLM 플랫폼으로 분리,수립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이에 구체적인 평가를 거친 후 효과적인 멀티 사이트 웹 지원(multi-site Web support), 멀티CAD 능력(multi-CAD capabilities) 및 LS 전선 ERP와의 자연스러운 결합 등의 선행조건을 충족시켜 줄 수는 있는 PLM솔루션으로 UGS 팀센터를 선정했다.

UGS 팀센터는 사람과 프로세스를 지식과 연결함으로써 혁신과 생산성을 촉진시켜 주며, UGS 팀센터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는 디지털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으로서 오픈 PLM 기반 위에 제작됐다는 것.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