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에 새로운 가치 제공할 것”

 
[아이티데일리]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핀테크 지원센터가 개최한 제11차 핀테크 데모데이에 참가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리앱 포 엔터프라이즈(LIAPP for Enterprise, LIAPPE)’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락인컴퍼니의 기업용 모바일 보안솔루션 ‘리앱 포 엔터프라이즈’는 모바일을 향한 모든 해킹과 위·변조 위험에 노출된 앱을 보호할 수 있는 현존 리앱 제품 중 가장 고도의 보안 솔루션이다. 위변조방지, 라이브러리보호, 리패키징 차단 등 모바일 앱 보안을 위한 모든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앱의 모든 소스코드를 암호화해 소스코드를 전혀 볼 수 없게 하는 리앱의 장점에 앱과 전용 서버가 실시간으로 암호 인증과 키값을 확인하는 기능을 적용됐다. 이는 기존 모바일 보안 솔루션의 단점을 완벽히 극복하고 모바일 앱을 향한 모든 해킹을 간단하면서도 완벽하게 차단하는 차별화된 기능이다.

또한, 실시간 패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맞춤형 보안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상머신, 해킹 툴을 실시간으로 탐지해줄 뿐만 아니라 자체 적용도 가능하게 함으로써 기업에 최적화된 보안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직관적인 위협 탐지 그래프와 함께 안티디버깅, 무결성 변조, 관리자 권한 등 다양한 위협에 대한 탐지 정보도 제공한다. 한 번 서버를 설치하기만 하면 몇 초 만에 한 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적용이 완료된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이번 핀테크 데모데이에서 국내 핀테크 전문가들에게 락인컴퍼니의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성능의 솔루션을 소개했고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핀테크 기업의 업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