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성능 및 안정성 향상, 가격은 그대로

▲ 지란지교소프트가 CPU 성능과 기능을 대폭 향상시킨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중소기업용 통합 PC 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 미니서버(Officekeeper miniserver)의 CPU 성능과 기능을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작은 사이즈의 서버에 DLP(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을 탑재해 누구나 손쉽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7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도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대비 CPU 성능이 약 150% 개선됐으며, 하드디스크 레이드 기능이 탑재돼 고장 시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 전원 복구 기능도 추가돼 정전 후에도 오피스키퍼 미니서버가 자동으로 실행된다.

오피스키퍼는 중소기업의 정보 유출 방지와 출력물 보안, 개인정보 보호 및 IT 자산, 업무 환경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통합 PC 보안 솔루션으로, 이미 9,000여개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기존 제품 가격과 동일한 600만 원에 제공되며, 기업 상황에 맞춰 구축형 또는 클라우드형으로도 도입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 박상호 부장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성능과 안정성은 한층 향상시켰으면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가격을 유지했다”며, “보안 시스템은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업그레이드에 맞춰 구매 고객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4, 미니빔 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