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포루투갈 국립발레단 공연티켓 제공

[아이티데일리] '비타브리드C12헤어'가 중국 위생허가 취득을 기념해 ‘비타브리드C12 헤어’ 사용하고, 2016 서울세계무용축제 가자’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비타브리드 공식 쇼핑몰에서 ‘비타브리드C12 헤어’ 제품을 구매하고 비타브리드카카오톡으로 응모하면 된다.

비타브리드는 추첨을 통해오는 10월 15일오후 5시 서강대 메리홀 대강당에서 ‘시댄스 2016’의 대미를 장식할 “포루투갈 국립발레단&보아르치의‘타불라라사(Tabula Rasa) 공연 티켓을 10명에게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국제무용협회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제19회 서울국제무용축제’(이하 시댄스)는 매년 가을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 소극장, 신도림 디큐브시티 내 디큐브광장등 서울 시내 주요 공연장에서 열리는 국제 무용 축제다

이번 축제에는 2015-2016 한-불 상호교류의 해를 맞아 프랑스 현대무용의 흐름을 감지할 수 있는 ‘프랑스 포커스’, 스페인 5개 지역의 다양한 현대무용을 즐길 수 있는 ‘스페인 특집’, 어린이 관객을 위해 고래 신화를 3D 애니메이션과 무용이 한데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펼쳐내는 <고래, 거인들의 이야기>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비타브리드마케팅팀 박성은 실장은“한국에서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현대 무용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히고 “최근 탈모 시장의 새로운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두피 콜라겐 공급 부족을 해결하는 비타민C 제품 ‘비타브리드C12 헤어’도 체험해보고 시댄스(SIDance) 2016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한편 ‘비타브리드C12’를 일본 시장에 선보이고 최근 ‘비타브리드C 헤어 제품의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해 중국 시장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는 현대아이비티는 중국 최대 생활용품 회사인 량미엔쩐사와 제품공동 개발 등을 포함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