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실시, 참가자 전원 ‘특별 아이템 쿠폰’ 지급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 출시일을 10월 13일로 확정하고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박지원)은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MMOPRG ‘메이플스토리M’의 출시일을 10월 13일로 확정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담아낸 게임으로, 오는 10월 13일 iOS 및 안드로이드OS 버전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엘리트던전’, ‘미니던전’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전용 콘텐츠도 선보인다.

넥슨은 출시에 앞서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300개’, ‘최고급 라이딩: 하늘자전거’ 등 특별한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최근 예능과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수민과 신동우를 ‘메이플스토리M’의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수민과 신동우는 TV CF,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메이플스토리M’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M’의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