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창의력 교구재 와이즈블록과 두뇌균형개발 씽킹트레인, 초등 교과통합 독서논술토론 학습지 ‘와이즈위클리’ 전국 홈스쿨을 운영 중인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 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시 중인 ‘2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오는 10월 28일 마감한다.

특별한 조건 없이 신청자 전원에게 수준별 와이즈 위클리 논술학습지 2주 분과 ‘한국사 논술’교재 1권을 무료로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간단한 선물도 제공한다. 특히 와이즈교육의 ‘한국사논술’은 대학입시, 공무원 시험, 기업체 입사 등에 한국사의 비중이 점점 커지거나 필수 과목으로 선정되는 추세를 감안해 기존의 ‘와이즈 위클리’와 별개의 독립교재로 지난해 개발됐다.

‘와이즈위클리’는 예비초등학생을 위한 베이직 단계부터 스텝 1(1-2학년), 스텝 2(3-4학년), 스텝 3(5-6학년), 초등심화과정까지 총 5단계로 구성돼있으며 방문교사와 함께 독서, 논술, 토론, 글쓰기를 입체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교재다.

와이즈교육 황규동 대표는 “초등학교 교과가 바뀌었다. 스토리 형식의 문제를 이해하는 능력이 중요해졌다. 초등학교 시험이 대학교 시험 스타일로 바뀐 것이다. 초등학교 논술교육은 짧게는 중·고등학교, 길게는 대학입시와 취업이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까지 연결이 된다. 따라서 논술은 국어학습이 아니라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공부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