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컨설팅 및 웹방화벽 대행 운영 안전한 웹 서비스 구축 도와

▲ 파이오링크 보안관제센터 전경

[아이티데일리]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보안관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자사 웹방화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웹 보안 강화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안컨설팅과 보안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10여 년간 축적해 온 웹 보안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웹 취약점 분석, 모의 해킹 등 웹 보안 컨설팅을 포함해 웹방화벽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보안관제센터를 사내에 구축해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보안 시스템 운영을 대행하는 보안관제 서비스도 시작했다. 특히 운영 1년여 만에 게임사, 사이버 결제사, 음원 서비스사 등 대형 고객을 확보하며 짧은 기간 내 안정성과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파이오링크 웹방화벽을 구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파이오링크의 전문 보안 컨설턴트는 고객 웹사이트의 취약점 점검 및 모의해킹 등의 보안 컨설팅을 진행함으로써 안전한 웹 서비스 구축을 돕는다. 또한, 3개월간 고객사의 웹방화벽을 대행 운영하면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포함한 보안관제 원격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파이오링크 관계자는 “고급 옵션으로 진행하던 보안컨설팅뿐 아니라 타 웹 보안 업체가 제공하지 못하는 보안관제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비즈니스 안전성을 높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