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조작으로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다채로운 콘텐츠 체험

▲ 레쿠코리아 ‘아수라’ 대표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아수라’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PC용 MMORPG 못지않은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풀(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아수라’는 각자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과 함께 판타지 세상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아수라’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앞세워 ▲유저 간의 파티 전투 ▲PK(Player Killing) 전투 ▲시나리오 던전 ▲원형광장 수정동굴 ▲무한의 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수라’는 구글플레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며,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가입인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아이템 및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는 특히 ‘아수라’ 홍보모델인 배우 곽도원이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동명의 영화 ‘아수라’에 출연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더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원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 아수라가 드디어 구글플레이에도 출시된다”며, “보다 많은 유저들께서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곽도원씨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