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N/NFV 활성화와 클라우드 생태계 조성 통한 비전 및 전략 공유

▲ 아토리서치 ‘SDN/NFV 에코시스템 데이 세미나’ 행사 안내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SDN/NFV 전문 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는 오는 2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SDN/NFV 에코시스템 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SDN/NFV 시장 속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을 주제로 개최된다. 아토리서치는 단순한 자사 솔루션 소개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등 다양한 시장에서 핵심적인 기술로 꼽히는 SDN/NFV의 활성화 및 클라우드 생태계 조성의 비전과 전략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토리서치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세미나로 파트너사인 안랩, SK인포섹, 델 코리아, 레드햇 코리아도 함께 참여한다. 각 업체들은 최신 네트워크 기술과 솔루션은 물론 업계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 공유까지 심도 있는 발표를 진행하며, 아토리서치와 기술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주요 파트너들의 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아토리서치는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SDN/NFV 시장에서 짧지 않은 기간 동안 기술을 개발했으며 공공, 민간, 통신 등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을 리드하고 있다”면서, “향후 국내 네트워크 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것은 물론 순수 국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시장까지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 대표는 “클라우드, 5G, IoT 등 신규 거대시장에서도 개방성과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SDN/NFV 기술을 리딩하는 최적의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