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솔루션의 시너지 효과 및 구체적인 도입사례 공유의 장 열어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는 19일(화),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SOA 구현을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강조되고 있는 BPM을 기반으로 'BEA 아쿠아로직 BPM 2007'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해 이어 2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세미나는 'Why BPM + SOA?' 라는 주제로 열리며, SOA와 이를 구현하기 위한 핵심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BPM의 주요기능과 도입효과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자리이다.

세미나에는 BEA시스템즈 본사 제품 마케팅 총괄 이사인 새스트리 페누마시(Sastry Penumarthy)의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위한 차세대 통합 솔루션으로서의 BPM과 SOA에 관한 브리핑을 시작으로, 기존의 휴먼 워크플로우(Human Workflow) 기반의 BPM 기능을 넘어 기업의 비즈니스 통합에 대한 방안을 제시하는 'SOA 기반의 BPM을 통한 ROI 극대화' 등의 세션들이 마련된다.

또한 BAM 기능을 적용한 업무환경 개선방안 및 IT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 모델링, 시뮬레이션 등 ALBPM을 통한 시스템 데모세션이 준비되어 BPM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에게 보다 가시화된 전략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산업별 실제 구축사례를 공유하여 BPM+SOA 솔루션에 대한 구축 경험 및 효과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