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제품 정보 및 관련 최신 정보 공유

▲ 에이서가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에이서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에이서는 이번에 오픈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가 주력하고 있는 PC분야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프로젝터 등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즐겁게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서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 오픈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당신만의 에이서를 정의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시물과 에이서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신이 생각하는 에이서의 장점을 한마디로 정의하는 댓글을 달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6일 에이서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명에게는 에이서의 베스트셀러 노트북 제품인 ‘아스파이어(Aspire) ES1-331’를 증정한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에이서뿐만 아니라 PC시장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제품, 서비스, 기술력 등 에이서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고객과 폭넓게 소통하는 창구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