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역량 강화와 동반성장 위한 다양한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 소개

▲ ‘2016 티맥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장 전경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가 총판사·리셀러·기술 파트너사 등 관계자 총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티맥스 파트너스 데이’를 지난 24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티맥스소프트의 유통업체 및 리셀러들의 역량 강화와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티맥스 밸류 파트너 프로그램 ▲DB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신제품 등이 참석자들에게 소개됐다.

‘티맥스 밸류 파트너 프로그램’은 라이선스 및 파트너 정책 공유를 통해 파트너의 역량을 극대화 하고 양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티맥스소프트의 파트너 상생 협력 모델이다. 티맥스소프트는 파트너의 역량과 전문성을 토대로 차별화된 등급을 부여해 파트너 구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한편, 기술교육 강화·영업 및 마케팅 정보 공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강화된 파트너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최근 다양한 산업별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국내 시장에서 ‘티베로(Tibero) DBMS’에 대한 전환이 가속화 됨에 따라 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한 ‘DB 마이그레이션 가이드’에 대한 소개도 참석자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티맥스소프트는 IT 비용절감을 고려하는 고객이 DB 전환을 쉽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티베로 전환 자동화 솔루션 ‘티업(T-Up)’을 소개하고, 뛰어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티베로 장악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계획도 밝혔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티베로가 비약적인 성장을 나타내기까지 유능한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이 중요한 몫을 하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동반성장이라는 큰 틀 안에서 국내외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이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