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엑스퍼트(대표 박규호, www.koreaexpert.com)가 전사적 의사결정 관리기술을 뜻하는 EDM 테크놀로지(Enterprise Decision Management Technologies) 공급업체로 사업을 확대한다.

EDM 테크놀로지는 미국 포춘지(誌) 선정 10대 대기업 중 하나이자 최대 BRE(Business Rule Engine) 공급사인 페어아이작(Fair Isaac)이 주창하는 전사적 비즈니스 운영 기술이다.EDM은 기업 경영자들이 IT를 통해 ROI(투자대비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개념을 갖게 해준 BI(Business Intelligence)에 비즈니스 운영적인 측면을 강화한 진보적 개념으로, EDM 테크놀로지는 룰엔진과 모델링 툴, 비즈니스 전략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코리아엑스퍼트는 EDM 테크놀로지로 사업을 확대하는 기점이 되는 이달 중으로 개편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EDM 테크놀로지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모델링 툴, 모델 빌더(Model Builder) 사업을 위해 기술적 지원 조직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코리아엑스퍼트는 국내 최대 시장 점유 업체로서 룰엔진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한 기존 노력의 일환으로 Agile BPM 교육(22일)과 교육기관을 비롯한 연구기관에 세계 최고의 성능을 보유하는 BRE 솔루션 Blaze Advisor를 특별 공급하는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