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기업들의 신속하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지원

 
[아이티데일리] 브로케이드(한국지사장 이용길)는 자사 ‘vADC(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Virtual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MS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설치,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고 보호할 수 있다. 비용도 특정 자원 사용에 한해서만 지불하면 된다.

웹 콘텐츠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위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레이어(Layer) 7’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되도록 설계된 해당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스택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애저 스케일 세트(Azure Scale Set)’ 활용 템플릿을 통해 설치되는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애저 키 볼트(Azure Key Vault)’와 결합돼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지원한다.

켈리 헤렐(Kelly Herrell) 브로케이드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은 “브로케이드는 오늘날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다 폭넓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으로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제 MS ‘애저’ 상에서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시간 단위 요금제 및 BYOL(bring-your-own-license) 모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레쉬미 얀다팔리(Reshmi Yandapalli) MS 애저 네트워킹 담당 수석 프로그램 매니저는 “MS ‘애저’에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확장하는 방안을 모색하던 기업 고객들이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구축, MS ‘애저’의 비용 절감 효과와 민첩성을 실현하고 동시에 보안 문제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