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료 월 9,900원…1년 후 폰 반납하면 최신 기종 교체 시 잔여할부금 면제

▲ SK텔레콤이 ‘갤럭시 노트7’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T갤럭시 클럽’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은 ‘갤럭시 노트7’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T갤럭시 클럽’을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갤럭시 클럽’은 이용료 월 9,900원을 1년만 납부하면 ▲가입 1년 후 사용 중인 폰을 반납하고 삼성전자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잔여할부금(최대 49만4,450원) 면제 ▲월 이용료를 납부하는 동안 분실·파손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 연계 프로그램이다.

기존 기기변경 프로그램 대비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시 보험 혜택이 특히 강점으로, 가입 고객은 폰 분실 시 최대 45만 5천 원(최대 3회)을 지원받으며 파손 부위 및 횟수에 관계없이 수리비의 70%(총 65만 원 한도)도 보상받을 수 있다.

가입처가 많은 것도 강점이다. ‘T갤럭시 클럽’은 전국 대리점·판매점,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공식 온라인몰 ‘티월드다이렉트’ 등 SK텔레콤 상품을 판매하는 어느 곳에서나 10월 말까지 가입 가능하다. 단 24개월 할부, 선택약정 할인으로 가입해야 한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프리미엄폰을 쓰는 고객의 약 70%는 동일 라인업의 최신 기종으로 교체하는 경향이 있어, 이 고객들의 단말 교체 편의를 위해 ‘T갤럭시 클럽’을 출시하게 됐다”며, “SK텔레콤만의 혜택인 ‘노트7 전용 신용카드’와 함께 이용하는 경우 고객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T갤럭시 클럽’ 출시를 기념해 1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갤럭시 노트7’ 사전예약 고객 등을 초청,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의 ‘클럽 파티’를 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