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
주요뉴스
뉴스홈 > 문화
KT, ‘기가 IoT 헬스’ 고객 확대 나서알톤스포츠, 새마을 휘트니스와 제휴해 마케팅 강화, 스마트렌탈 제도도 도입

   
▲ KT가 제휴마케팅과 스마트 렌탈 제도를 통해 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 3종, 헬스밴드 등 ‘기가 IoT 헬스’ 제품에 대한 판매활동을 강화한다. 사진은 KT ‘기가 IoT 헬스’ 홍보모델 김지원이 제품 판매활동 강화를 위해 도입한 판매채널 다양화 및 스마트 렌탈 제도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스마트한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제휴마케팅과 스마트 렌탈 제도를 도입해 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 3종, 헬스밴드 등 ‘기가(GiGA) IoT 헬스’ 제품의 판매활동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KT는 서울과 수도권에 19개의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새마을 휘트니스’와 제휴를 맺고 전 지점에서 ‘체지방계 플러스’ 무료 체험 및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 및 몸매 관리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새마을 피트니스의 5만 명 회원을 대상으로 체지방계 외 ‘기가 IoT 헬스’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KT는 자전거 전문업체인 ‘알톤스포츠’와 협력, 알톤스포츠 직영점과 직판 대리점에서 고객들이 헬스 바이크를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홈플러스 직염점 16곳과 직판 대리점 25곳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T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기가 IoT 헬스’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렌탈 제도를 도입했다. 스마트 렌탈 제도는 ‘기가 IoT 헬스’ 제품에 대해 3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해당 제도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 및 바이크를 각각 월 1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IoT 헬스’ 상품 출시 외에도 8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헬스바이크’ 게임을 통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크 경주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마스터즈2’, 달리는 고양이 캐릭터가 아이템을 먹는 ‘캐츠런’, ‘플리피쉬’ 게임 등을 ‘올레tv’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김근영 KT 홈IoT사업담당 상무는 “‘기가 IoT 헬스’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제휴 매장의 확대로 고객들이 직접 그 효용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헬스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라인업과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6’ 최고 대상 수상을 기념해 기존 프로모션을 1개월 더 연장, 8월 31일까지 올레샵에서 ‘기가 IoT 헬스’ 제품 중 헬스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