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액션 RPG로 콤보 공격 통한 대전 게임 타격감 구현

▲ 게임빌 ‘마스커레이드’ 메인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마스커레이드(Masquerade: The Faceless)’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빌이 나르샤게임즈(대표 김선명)와 손잡고 선보이는 ‘마스커레이드’는 인간과 마물들의 전쟁 속에서 얼굴을 잃은 자들의 모험을 담았다. 앞서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해 진행했던 북미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아 출시 전부터 회사의 기대감이 컸던 ‘마스커레이드’는 ‘아트 토이’ 기반의 3D 횡스크롤 액션 RPG로 독특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가장 무도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캐릭터의 성장에 ‘가면’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차별점이다. 특히 가면의 성장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며, 강화할수록 캐릭터의 외형이 변해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터치’와 ‘스와이프 업·다운’을 이용해 ‘올려치기’와 ‘내려치기’ 콤보 공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대전 게임의 타격감을 구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램베스트’, ‘페드라’, ‘리퍼’ 총 3종의 클래스가 등장하며,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 게임빌 ‘마스커레이드’ 게임 스크린샷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의 활약도 주목된다. 이미 해외 전역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게임빌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와 세계 시장에서 통할 게임성이 조화돼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낼지 기대가 크다는 설명이다.

한편, 게임빌은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기, 방어구, 장신구 소환권을 제공하는 ‘글로벌 론칭 기념 접속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 후 인증하는 유저들에게 ‘무기 소환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