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념 이벤트 실시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이 글로벌 5,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아이티데일리]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일 자정까지 열리는 ‘기념 던전’을 클리어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마법석’을 얻을 수 있으며, 국내 버전 최초로 몬스터 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잠재 ‘타마도라’의 판매 가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1일부터 선보이는 ‘스페셜 던전’의 ‘드래곤 챌린지2 노 컨티뉴’ 던전은 총 5개의 던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노 컨티뉴’로 클리어하면 ‘빛의 보옥’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는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전설의 언덕’, ‘항로’, ‘산길’, ‘숲’, ‘눈 덮인 협곡’에서는 ‘+에그’의 획득 확률이 20배,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이 10배가 된다. 추가로 ‘시련의 탑’과 ‘마왕의 성’ 등의 ‘노멀 던전’은 클리어 시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고, 코인으로 구입 가능한 ‘코인 던전’에 각종 보너스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는 ‘타마도라’의 등장 확률이 불규칙적으로 2배가 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강림 카니발(지옥급)’, ‘레어 캐릭터 대량 발생 던전’의 드롭률이 1.5배, ‘금색의 석가산’에서의 획득 코인은 1.5배가 된다. 또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는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을 1턴 단축 시켜주는 기술을 가진 밀명의 천사 ‘이리아’와 망각의 사신 ‘그리잘’이 드물게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과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이 3배 상승하는 등, 글로벌 다운로드 5,5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