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00명에 대용량 보조배터리 및 휴대용 전자 모기향 증정

[아이티데일리]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의 국내 총판사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은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덤앤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 시리즈인 ‘칸비오 에어로캐스트(CANVIO AeroCast)’와 ‘칸비오 에어로모바일(CANVIO AeroMobile)’ 등 2종으로, 주영통신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대용량 보조배터리와 휴대용 전자 모기향을 증정한다.

▲ 행사 대상 제품 2종 상세 스펙 (자료제공: 주영통신)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는 스스로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를 생성해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비용 걱정 없이 백업, 공유,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패스 스루 모드를 탑재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와이파이 환경이면, 무선 외장하드와 연결 중에도 인터넷, 이메일 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SD카드용 슬롯을 탑재, 삽입만 하면 SD카드에 담긴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처럼 특유의 안정성과 스마트한 기능들이 탑재된 도시바 외장 무선하드 시리즈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판매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행사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컴퓨터 전문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주영통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