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주년 맞아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선도기업’ 비전도 선포

▲ 비젠트로 UNIEPR가 TTA로부터 GS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데일리] 비젠트로(대표 김홍근)의 ERP 솔루션인 ‘UNIERP’가 최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우수품질 소프트웨어(SW) 인증인 ‘GS(Good Software)’ 1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한 비젠트로의 UNIERP는 지난 20여 동안 1,300여개 이상의 기업에 공급된 국산 ERP로서, 업종과 업무 형태에 따라 ERP의 핵심요건 및 역할을 충족하면서 완성도 높은 강력한 애플리케이선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 표준을 지원하고 있는 UNIERP는 특히 IT와 비즈니즈 프로세스를 융합해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도약하고 있는 기업의 스피드 경영에도 적극 대응하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니즈(Needs) 변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이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이다.

▲ UNIERP 제품 이미지
GS 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능성, 사용성, 이식성, 효율성, 신뢰성, 유지보수성 등에 대해 시험 및 인정하는 것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 계약 체결 및 나라장터 등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달 창립 5주년을 맞은 비젠트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선도기업이 된다’라는 새로운 비전도 선포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